발을 씻고 나면 직원이 마사지 받을 개인 공간(?)으로 안내해 주는데, 마사지 삽에 따라 공간 분리 정도가 다르다. 완전 벽으로 된 프라이빗 룸인 경우도 있고 커튼을 쳐서 옆 사람과 분리를 시키기도 한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콕 한달살기: 방콕 마사지&스파 총정리 및 추천, 비추천 후기 (프롬퐁역/아속역/통로역 위주) +짜뚜짝/파타야
현지인들이 맹세하는 진한 생선 카레 소스를 얹은 향긋한 쌀국수인 카놈 진 나마야를 서빙하는 소박한 길거리 카트에서 음식 여행을 시작하세요.
이 요리 환경을 탐험하는 것은 맛있는 보물 찾기에 착수하는 것과 같습니다. 풍미가 가득한 매운 솜탐(파파야 샐러드)부터 순수한 행복감을 주는 끈적끈적한 망고 라이스까지 한입 베어 물면 모든 것이 드러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대부분의 변마들은 프롬퐁 지역에 많이 밀집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지역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지만 그 지역안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들이 있고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꿀통과도 같은 엄청난 곳들이 있죠.
경우에 따라 손님을 테이블 침대에 눕히는 게 아니라, 그냥 의자에 앉히고 마사지해주기도 한다.
시설이 깨끗한지, 사용하는 타월과 침구가 깔끔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호텔 정문 근처에서 대기하는 기사는 바가지요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일반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음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시그니엘 마사지의 테라피스트들은 진짜 실력자들만 모여 있는 것 같아요. 친절함은 기본이고, 무엇보다 마사지 실력이 방콕누루마사지 정말 훌륭했어요.
그래서 방문 전 시설이 얼마나 오래됐는지 후기 등을 체크해보는 편이구요.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세련되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상태라 그런지 모든 것이 새 것 이였고, 인테리어도 모던한 느낌이라 마사지 받으러 가는 길부터 기분이 좋았어요.